본문 바로가기

땀나는 남자, 니베아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사용후기

오늘은 겨드랑이 땀나는 남자들의 필수품? 니베아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사용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기도 하고 활동양이 많은 직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칫 하면 땀이 납니다ㅜㅜ

몸에 땀도 많은 편이구요~

 

어렸을 때는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샤워 열심히 하고 했지만 아무래도 성인이 되니 이런저런 부분 신경을 쓰게 되는 게 사실이더라고요~ 그래서 여름철에는 이 정도는 사용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해서 사용해본 제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프레이 제품인데 전에는 바르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뭐랄까 피부에 계속 닿는 게 찝찝하기도 하고 조금 불편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스프레이 제품이 가성비는 떨어질 수 있으나 몸에 닿지 안기 때문에 전혀 찝찝함 없이 그냥 분사해주면 됩니다. 시원한 제품이라 샤워하고 뿌려주면 차갑습니다ㅎㅎ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전면부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성인 남성의 손 크기라고 생각하시고 제품의 크기를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엄청 작은 크기는 아니라는 점 말씀드리고 싶고요.

 

저는 가능하면 남성 전용으로 이런 제품을 사용하는 편인데요. 차이점은 향에 있지 않나 싶습니다. 특별한 향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좀 더 달달한 향이나 냄새를 원하시는 남성분들은 여성용 데오도란트를 사용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후면부 상세설명입니다.

데오도란트의 기능적인 설명을 드리면 첫 번째 땀 발생 억제입니다. 어떤 원리로 작용하는지는 모르겠으나 겨드랑이나 피부에서 땀이 나오는 것을 억제해준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땀 냄새를 방지해줍니다.

 

아무래도 땀이 나면 냄새가 날 텐데 땀이 나오지 않으면 냄새도 나지 않겠죠? 그리고 제품 자체의 향이 있기 때문에 냄새를 방지해주는 기능도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마린향이라고 나와있는데 전형적인 남자 냄새? 시원한 느낌입니다.

 

사용방법은 5초간 흔들어주고 분사하라고 나와있습니다. 제품이 섞이기도 해야 하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흔들지 않으면 잘 분사가 되지 않으니 힘차게 운동한다고 생각하시고 흔들고 나서 사용해주세요!

 

위쪽에서 내려찍은 모습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스프레이 타입이기 때문에 누르는 버튼이 있습니다. 눌러주시면 분사가 됩니다. 몇 번 분사해보시면 어느 정도 강도로 눌러야 하는지 파악 가능합니다ㅎㅎ

 

그리고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화살표시가 보이고 잠금장치 그림이 있습니다. 뚜껑 전체를 돌려주시면 잠기고 열리고 가 가능합니다. 

 

혹시 집에 어린아이들이 있거나 가지고 이동할 때 눌리는 것을 방지해서 설치해 놓은 것으로 보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보입니다.

 

입구쪽 모습입니다.

저 입구에서 제품 성분이 분사됩니다. 약간 하얀 가루 같은 것도 같이 나옵니다ㅎㅎ

 

피부에 분사해보았습니다.

피부에 분사해보았습니다. 기름진 액체 같은 느낌으로 사진상으로 보이는데, 그냥 수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금방 마르기도 합니다. 찝찝한 느낌은 전혀 없고요.

 

처음 사서 사용할 때는 하얀 가루 같은 것들이 많이 나왔는데 지금은 하얀 가루는 거의 없고 액체가 분사됩니다. 참고해주세요~ 혹시 나시를 입고 팔을 들었는데 겨드랑이 쪽이 하얗다면 좀 이상할 수 있다고 생각은 들지만 금방 사라지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이상 깔끔한? 남자들의 필수품 니베아 쿨 킥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타입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구매하시고 사용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