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30대 남자 추천 니베아 맨 쿨킥 에프터쉐이브 리뷰

면도를 하게 되면 아무리 조심해서 한다고 해도 피부에 상처가 나기 마련입니다. 타이트하게 자르면 자를수록 상처가 날 확률이 높은데요. 

 

상처 때문에 수염을 적당이 길게 자를 수도 없는 노릇이고요ㅜㅜ 저도 어렸을 때는 이런 제품들을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수염이 두꺼워지니 면도도 빡새지고, 얼굴에 상처나 트러블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해봤습니다. 니베아 애프터 쉐이브 스킨입니다. 니베아는 많이들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화장품 종류라고 저는 인식하고 있습니다.

 

 

전면부 사진입니다.

용량은 100ml 모델입니다. 저는 면도를 매일 하지는 않기 때문에 비교적 오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스킨을 얼굴 전체에 바르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면도한 부분만 발라서 더 오래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금액대는 7천 원대이고 타사 제품들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금전적으로 부담이 있는 10대나 20대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나이가 들고 돈을 더 벌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어쨌든 성인 남성들은 대부분 면도를 하기 때문에 애프터 쉐이브 제품은 꼭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상처를 소독하는 것을 귀찮아서 안 하게 되면 쌓여서 피부가 안 좋아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꼭 사용하셔서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세요ㅎㅎ

 

정 귀찮으면 올인원 제품도 나오니 한 번 사용해보시고 편한 걸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올인원 제품은 로션 1가지로 스킨, 보습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입구쪽 사진입니다.

입구 쪽입니다. 액체기 때문에 입구 구멍이 크면 한 방에 다 쏟아지겠죠? 입구 쪽이 작고, 몇 번 털어야 제품이 나옵니다. 

 

향은 제 개인적인 생각은 좀 인위적인 향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속이 안 좋거나 하면 역한 느낌이 납니다..

엄청 상쾌한 그러 느낌은 받지 못했고요. 다른 애프터 쉐이브 제품은 사용해보지 않아서 어떤 느낌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렴한 가성비 상품으로 한 번 사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계속 사용하시고 힘드시면 다른 제품도 사용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상품 이미지샷입니다.

구입처는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바로 나오고, 저는 인터넷으로 구입했습니다. 향을 맡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까운 매장에 가셔서 향을 한 번 맡아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향도 향이지만 역할은 피부 진정이기 때문에 그 기능만 잘 소화해도 그만이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니베아 너무 친숙한 느낌이라 구매하는데 거리낌은 없었습니다.

 

제품 측면 모습입니다.

간혹 애프터 쉐이브만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애프터 쉐이브 제품은 보습효과는 없기 때문에 애프터 쉐이브 제품을 바르고 보습이 가능한 로션도 함께 바르시기를 추천합니다! 에센스라고 표현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제품 상단 뚜껑입니다.
제품 후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