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생일 선물 클럽맨 피노드 머스크 에프터쉐이브 추천

저는 바버샵에서 머리를 자릅니다. 곱슬머리인데 포마드 스타일을 좋아해서 바버샵을 다니는데요~ 바버샵은 페이드 컷이라고 하나요? 구렛나룻랑 뒷머리 부분을 짧게 자르게 됩니다. 저는 가장 밑에 부분은 아예 하얗게 밀어버려요ㅎㅎ

 

그리고 바버샵에서는 샵마다 다르겠지만 이마 위쪽 앞머리 라인과 구랫나루, 뒷머리 끝 부분을 면도칼로 면도를 해줍니다. 물론 면도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다시 자라는데요. 면도를 하고 난 이후만큼은 정말 깔끔한 머리 라인을 가질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면도칼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피부에 조금이라도 마찰이 있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면도를 한 이후에 애프터 쉐이브 제품을 매번 발라주십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볼 제품은 클럽맨 피노드 머스크 애프터 쉐이브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남자라면 다들 면도를 하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보시면 되고요. 면도를 아예 안 하면 필요는 없을 것 같고, 혹시 면도를 하는데 애프터 쉐이브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한 번 사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클랩맨 피노드 에브터쉐이브 50ml 정면샷입니다.

 

저도 수염이 얇은 어린 시절에는 간단하게 면도만 하고 일반 로션만 바르거나 했는데요. 나이가 들고 수염이 두꺼워지면서 면도도 점점 빡쌘 작업이 되고 있습니다ㅜㅜ 타이트하게 수염을 밀려고 하다 보면 피부에 상처도 나고 마찰이 있기 때문에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저도 요즘엔 에프터쉐이브 제품을 꼭 사용합니다. 기능은 향도 있지만 상처 난 피부를 소독시켜주고 놀란 피부들을 진정시켜주는 진정제 역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확실히 클럽맨 피노드 머스크 애프터 쉐이브 제품을 사용하고 면도한 부분에 피부 트러블이 덜 한 것은 느낍니다ㅎㅎ

 

 

뒤쪽 라벨입니다. 사용방법과 성분에 대해서 표기되어 있습니다.

 

후면부에 보면 원산지는 미국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용량은 50ml인데 얼굴 전체에 펴 바르지 않은 이상 1달은 충분히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얼굴 전체에 바르지는 않고 면도를 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발라줍니다.

 

바르면 느낌은 상처가 난 부분은 정말 상처 난 곳에 소독약을 바르는 느낌이 들고요. 나머지 부분은 그냥 시원한 느낌입니다. 향은 뭐랄까요 머스크 향인데 뭔가 싸구려 스킨 냄새는 아니고요 남성스러우면서 오묘한 향이 납니다. 

 

제품 뚜껑을 열고 가까이서 계속 맡으면 어지러워요ㅎㅎ 물론 그렇게 하시는 분들은 없겠죠? 또 피부에 바르면 향이 금방 날아가기 때문에 이런 걱정은 접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향이 은은하게 남아 있습니다. 요즘은 마스크를 써서 그런지 마스크에 향이 남아 있는 느낌이에요ㅎㅎ

 

클럽맨 피노드 머스크 애프터 쉐이브 제품은 향도 유니크하고 본연에 기능은 피부 진정효과가 중요한 거니까요!

제품 입구쪽 사진입니다.

 

입구 쪽 뚜껑을 열어보면 저런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킨이 저런 형태로 되어있죠? 구멍이 작은 이유는 아예 액체이기 때문에 한 번에 쏟아질 염려가 있습니다 그래서 손바닥에 뒤집어서 톡톡 쳐 주면 제품이 흘러나옵니다. 적당량을 도포해서 피부에 톡톡 쳐 주듯이 발라주시면 됩니다ㅎㅎ

 

 

뚜껑을 열고 측면샷입니다.

 

클럽맨 피노드 머스크 애프터 쉐이브 제품은 50ml이기 때문에 사이즈가 아담합니다. 작은 가방에 편하게 넣어서 다니기도 괜찮을 것 같고, 작은 사이즈는 여행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 적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품을 손바닥에 털어봤습니다.

 

느낌은 다들 아시겠지만 완전 액체이기 때문에 금방 흘러내립니다. 흘러내리기 전에 얼른 원하시는 부위에 발라 주시면 됩니다!

 

제목에서 30대 생일 선물이라고 적어놨는데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성인 남자라면 누구나 다 면도를 하기 때문에 필요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30대뿐만 아니라 20대부터 할아버지들까지 다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필수품이라는 이야기죠!

 

보통 생일선물 향수, 지갑, 벨트, 옷, 신발 등등 많이 있지만 흔하게들 하는 선물이니 여자 친구가 선물해주는 애프터 쉐이브 무언가 특별하지 않나요? 아무래도 여자분들은 이런 쪽에 지식이 없기 때문에 남자분들이 선물을 받으면 특별하게 생각할 확률이 높습니다!

 

지인이나 남자 친구 생일이나 기념일에 어떤 것을 선물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괜찮은 대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30대 생일 선물 클럽맨 피노 드 머스크 애프터 쉐이브 제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