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프로 블루투스 키보드 구매후기

예전에 사놓았던 아이패드에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제 아이패드 모델은 아이패드 9.7인치 프로 모델입니다. 화면이 작은 편이 아니다 보니 노트북 대용으로 간단한 타이핑 작업을 하기 위해서 구입했는데요.

 

솔직히 이 기회에 노트북을 하나 구입할까 해다가.. 가성비 측면에서 블루투스 키보드가 낫지 않겠냐는 생각을 했고 썩히고 있는 아이패드에 활용도를 높일 기회라고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간단하게 검색을 해봤고, 후기가 가장 많은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입니다. 다양한 제품들에 사용 가능한 것을 알수 있습니다. 

 

 

구입을 할 때 주의사항은 본인의 모델명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선택사항이 몇 가지 있기 때문에 본인 모델에 맞게 선택하시면 구입하시는데 크게 무리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매한 링크는 블로그 글 하단에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아이패드를 안에 넣고 접은 모습입니다.

아이패드와 블루투스 키보드를 안에 넣고 접은 상태입니다. 컬러는 검은색으로 구입했는데요 2~3가지 색상이 

있으니 보시고 마음에 드는 색깔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재질은 싸구려 느낌이 나지는 않습니다. 사용하거나 가지고 다니기에 무난한 느낌입니다.

 

아이패드와 블루투스 키보드를 넣고 측면에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케이스 안에 아이패드와 키보드를 넣게 되면 저런 모양으로 나옵니다. 키보드는 따로 케이스가 없고요. 저렇게 접으면 키보드 버튼이 눌러 있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는데요.

 

 

저도 그래서 확인을 해본 결과 위쪽과 아래쪽이 키보드 버튼보다 더 튀어나와 있어서 키보드가 눌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케이스에 거치한 상태로 사용할때 모습으로 촬영해보았습니다.

실제 사용할 때에 모습입니다. 아이패드를 세우는 각도도 여러 가지로 본인 작업 환경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거의 최대로 세운 상태로 촬영하였습니다. 

 

저 상태로 아이패드를 배치하면 키보드도 케이스 위에 다 올라가는데요, 아이패드를 좀 눕히고자 한다면 키보드를 더 밑으로 빼주시면 됩니다.

 

케이스 위에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기 때문에, 플라스틱이라 미끄러질 염려가 있을 줄 알았는데 잘 고정됩니다!

 

측면에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아이패드 각도를 눕혀서 측면에서 촬영해보았습니다. 케이스에 고정된 상태로 저런 느낌에 모습이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키보드 우측 상단에 on/off 스위치가 있습니다. 작동법은 간단하니 사용해보시면 됩니다. 

블루투스 연결도 쉽게 가능하고 한 번 연결해놓으면 다음에 블루투스 키보드 스위치만 on으로 바꿔도 바로 연결이 되어서 편리합니다.

 

아이패드를 케이스에 넣었을때 모습입니다.

당연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아이패드를 케이스에 넣어도 카메라는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케이스에 넣고 측면에서 촬영해보았습니다.

케이스에 아이패드를 넣어도 중요한 버튼들은 다 클릭할 수 있도록 홈이 뚫려있습니다. 

 

위쪽 홈 버튼입니다. 케이스에 넣은 상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제품을 사용해본 소감은 가격 대비 제품 품질도 괜찮고 작동도 잘 되기 때문에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얼마큼 내가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충전은 키보드 옆쪽에 따로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케이블이 들어있지는 않으니 따로 구매하시거나 집에 있다면 집에 있는 제품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아이패드 프로 블루투스 키보드 구매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좋은 제품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dic8985/products/3942515758?NaPm=